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3가지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오늘은 현대카드를 발급 받으시거나 사용하시다가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이용하게 되는 고객센터 ARS 상담 방법과 활용 팁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보통 인터넷으로 많이 업무를 처리하는데 은행과 다르게 카드 업무의 경우 상담원과 연결하여 해결해야 할 문제들이 많이 발생 합니다. 이때 이용하는 ARS 상담은 전화번호에 따라 담당하는 업무가 다르고 복잡하게 구성되어 있으므로 항목별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대표번호(1577-6000)

현대카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중 대표번호는 1577-6000으로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에 통화 연결이 가능합니다. 대표번호로 연결이 되면 개인회원인지 법인회원인지, 가맹점 여부를 먼저 물어봅니다.

개인회원

대표번호에서 해결 가능한 상담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한도
  • 결제/입금/이용내역/자유결제
  • 현금서비스, 카드론
  • 포인트/마일리지/GIFT카드
  • 카드발급/해지/소득공제/기타서비스
  • 전문상담원 연결
  • 보이스피싱 신고
  • 도난분실
  • 해외 분실
  • 분실해제

대표번호로 통화할 경우 대부분의 민원사항을 처리 할 수 있고 상담원 연결 후 부족한 부분은 담당 부서로 연결해 주시니 대표번호만 잘 이용해도 상담의 대부분이 해결됩니다.

ARS연결 후 단축번호를 알면 더 쉽게 접근 가능하니 단축번호를 요약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용한도를 확인하는 경우 홈페이지를 이용하기도 하지만  대표번호를 이용하여 알아볼 수 있습니다. 대표번호 1577-6000으로 전화를 하여 개인회원인 1번을 누른 후 본인 확인 후 1번을 누르면 이용한도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서비스를 위하여 상담원과 연결을 원하시면 0번을 누르고 기다리시면 상담원과 연결이 되니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ARS_개인회원
현대카드 고객센터 ARS_개인회원

 

법인회원

법인회원인 경우에도 대표전화번호에서 해결 할 수 있는 서비스가 많이 있습니다.  법인회원의 경우 법인카드의 사용자 또는 부서회계 담당자가 확인하는 경우에는 2번 ->1번으로, 법인카드 총괄관리자의 경우에는 2번 ->2번으로 비회원의 경우에는 2번->3번으로 진행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ARS_법인회원
현대카드 고객센터 ARS_법인회원

 

카드 도난, 분실 및 보이스피싱 신고

카드를 도단 당했거나 분실할 경우 대표전화로 신고하셔도 서비스를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사항이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 사이에 발생한 경우 대표전화로 통화하시면 가능합니다.

보이스피싱 신고 또한 해당 시간에 발생한 경우 대표전화번호로 신고하시면 가능합니다.

도난 분실이나 보이스피싱 신고의 경우 1577-6200으로 전화하시거나 1577-6000으로 전화하셔서 신고하시면 됩니다. 대표전화 1577-6000으로 하신 경우 0번을 누르시고 본인 확인하신 후 보이스피싱의 경우 1번을 누르시면 신고가 완료됩니다. 또한 국내에서 카드를 분실한 경우 2번을 누르시고 해외에서 카드를 분실하신 경우 4번을 누르시면 신고가 완료됩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ARS_도난분실보이스피싱

현대카드 고객센터 ARS_도난분실보이스피싱

 

금융상품 신청 (1577-6100)

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중 카드를 이용한 금융상품을 신청 할 경우 1577-6100으로 전화하시면 365일 24시간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단기카드대출

단기카드대출의 경우 처음 1577-6100으로 전화를 하면 1번을 선택하면 카드 회원 확인 후 다른 서비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결제계좌로 입금을 원하는 경우는 1번을 누르면 되고 다른 서비스도 제공되니 아래에 정리한 표를 보시고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ARS_단기카드대출
현대카드 고객센터 ARS_단기카드대출

 

장기카드대출

장기카드대출의 경우 처음 ARS상담을 시작하고 2번을 선택한 후 본인 인증 후 다른 서비스를 선택하면 됩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ARS_장기카드대출
현대카드 고객센터 ARS_장기카드대출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

일부결제금액 이월약정의 경우 결제금액의 일부를 다음 달로 이월하여 결제하는 서비스로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기도 하고 24시간  ARS를 통해 가능합니다. 신청을 할 경우 3번을 누르고 본인 인증 후에 1번을 누르면 바로 가능하고, 이용내역을 조회하거나 결정비율을 변경하려고 하는 경우에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고객센터 ARS_일부 결제금액이월약정
현대카드 고객센터 ARS_일부 결제금액이월약정

 

거래승인(1577-6200)

카드분실/습득

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분실하거나 습득할 경우가 발생하는데 특히 분실의 경우 365일 24시간 모두 이용 가능한 1577-6200으로 전화를 해서 서비스를 받으시면 됩니다. 도난 혹은 분실 신고의 경우 본인 회원은 1번, 가족 회원은 2번, 법인카드의 경우 3번, 해외에서 분실한 경우는 4번을 누르고 서비스를 제공 받으시면 됩니다.

  1. 본인 회원: 1->1->1
  2. 가족 회원:1->1->2
  3. 법인카드: 1->1->3
  4. 해외 분실: 1->1->4

카드 수령 등록

카드를 인터넷으로 신청하거나 재발급 신청 후 카드 수령 등록이 필요한 경우에는 ARS를 통해서 등록을 진행하면 됩니다. 이때 이용하는 번호는 1577-6200으로 서비스 이용 번호는 2번입니다.

거래승인

신용카드 이용 시 거래 승인 요청과 취소에 관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1. 거래 승인 및 포인트 승인 요청: 3->1
  2. 거래 승인 취소: 3->2
  3. 승인 거절 사유 확인 개인회원: 3->3->1
  4. 승인 거절 사유 확인 법인회원: 3->3->2

비밀번호 변경 및 등록

신용카드를 신규로 발급 받을 경우 비밀번호를 등록해야 하는데 이때 1577-6200으로 전화를 해서 비밀번호를 등록하면 됩니다. 또한 발급 받은 비밀번호를 변경할 경우에도 같은 방법으로 서비스를 받으시면 됩니다.

이용한도 조회

카드의 이용한도를 조회하고 싶을 경우  ARS를 이용하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577-6200으로 통화를 연결한 후 5번을 누른 후 본인 확인을 하시면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